고객을 위해 흘리는 땀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직한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업제휴 파트너와의 관계를 소중히 생각하며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 대해 항상 열려 있습니다.

이엔엠

경쟁력의 원천인 기술력을 높이고, 공정하고 투명하게
업무를 수행하여 기업 운영에 관한 신뢰와 투명성을 기본으로 삼고
국가와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01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 고객에게 불량 제품의 판매, 부정확하고 미흡한 서비스의 제공 등으로 고객이 불만을 갖지 않도록 한다.
  • 고객에 대한 정보는 그 비밀을 보호하고, 고객의 사전 승인 없이 정보를 누설하거나 타 용도로 유출하지 않는다.
  •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서비스한다.
02

공정한 경쟁

  • 경쟁사의 제반 정보는 사회적 비난을 받지 않는 정당한 방법으로 입수한다.
  • 입수된 경쟁사의 정보는 정당하게 활용하고, 경쟁사의 유·무형 자산을 무단 침해하지 않는다.
  • 자사의 경쟁우위 확보는 경쟁사의 약점을 악용하지 않는 정당한 방법으로 한다.
03

공정한 거래

  • 상호 합의된 계약 조건은 정당한 이유 없이 변경하지 않는다.
  • 고객이 회사의 잘못으로 피해를 입은 경우는 공정하게 배상한다.
  • 공정거래와 관련된 법규에서 금지하고 있는 불공정한 행위는 하지 않는다.
04

국가와 사회에 대한 책임

  • 법규와 사회 윤리적 가치관을 존중하여 국민 경제에 해를 끼치거나 위화감을 조성하는 행위는 하지 않는다.
  • 환경보존 및 공정거래를 통해 사회에 공헌하며, 국민정서에 부합하는 범위에서 업무를 수행한다.